로그인 회원등록 비번분실











Notice
공지사항
? ?
   캐드스타 기술지원 정책 안내
 
     캐드스타 기술 지원
은 정비보수계약의 유효 여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공되오니,
     정비보수계약을 체결하시어 최신 버전도 사용하시고, 신속한 기술 지원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1. 정비보수계약이 유효한 고객의 요청에 대한 기술 지원.
         기술 지원 접수 : 전화, e-메일, 홈페이지를 통하여 접수
         기술 지원 실시 : 즉시, 우선적으로 전화, e-메일을 통하여 지원 

     2. 정비보수계약이 만료된 고객의 요청에 대한 기술 지원.
         기술 지원 접수 : 홈페이지를 통하여서만 접수
         기술 지원 실시 : 홈페이지 요청사항 응답 메일을 통하여 회신

        단, 계약기간이 만료된 후의 지원 요청은 원칙적으로 고객의 개별 비용 부담으로 제공되며,
             홈페이지를 통한 지원 요청은 당사 임의로 지원여부를 결정하고, 전체 캐드스타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사항이 우선적으로 지원됩니다.